'임신' 황보라 "'3일의 휴가' 보고 눈물..희생 하지 않는 엄마 될 것"

건대입구=김나연 기자 / 입력 : 2023.11.27 16:39
  • 글자크기조절
image
황보라 / 사진=김창현 기자
최근 임신 사실을 밝힌 배우 황보라가 '3일의 휴가'에 더욱 공감했다고 밝혔다.

27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3일의 휴가'(감독 육상효)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육상효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해숙, 신민아, 강기영, 황보라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3일의 휴가'는 하늘에서 휴가 온 엄마 '복자'(김해숙 분)와 엄마의 레시피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진주'(신민아 분)의 이야기를 다룬 힐링 판타지 영화.

황보라는 '진주'의 단짝 '미진' 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그는 '3일의 휴가'에서 중점에 둔 부분에 대해 "항상 작품을 하면서 어떻게 하면 튈지, 어떻게 웃길지 고민하는데 감독님께서 이번에는 오바하지 말고, 서정적으로 연기하면 좋겠다고 하셔서 힘을 많이 뺐다. 근데 나름 괜찮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황보라는 최근 결혼 1년 만에 임신 사실을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그는 당시 "엄마가 된다는 걸 알기 전까지 누군가를 내 몸과 같이 사랑한다는 것을 실제 한 몸이 되어 가르쳐 준 나의 작은 아기천사 우리 오덕이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워"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에 황보라는 '3일의 휴가'에 더 공감할 수 있었다며 "제가 서울에 올라와서 공부했기 때문에 엄마가 부산에서 왔다 갔다 했다. 많이 싸웠던 기억이 있는데 어떤 장면에서 '우리 엄마도 저랬을까' 싶으면서 눈물이 너무 많이 나더라"라며 "그래서 저는 희생하는 엄마가 아닌 나를 먼저 생각하는 엄마가 되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