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소→이무생 향한 직진 본능 풀가동 [마에스트라]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3.12.26 09:31
  • 글자크기조절
image


드라마 '마에스트라'에 출연중인 배우 최윤소가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길을 끈다.

배우 최윤소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극본 최이윤, 홍정희/연출 김정권)에서 정략 결혼한 뒤 1년도 살지 못하고 이혼한 유정재(이무생 분)의 전 부인이자 KVN 이사 '고유라' 역으로 출연중이다. 그녀는 화려한 미모에 시원한 성격까지 갖춘 매력 넘치는 인물로, 최윤소는 캐릭터의 통통 튀는 매력을 살려내며 극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특히 최윤소는 시원시원한 딕션과 맛깔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게다가 이무생, 이영애와 본격적으로 얽히기 시작하면서 한층 쫄깃하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이끌어가고 있다.


◆한 치의 물러섬도 없다..이무생 향한 직진 본능 ON

고유라는 유정재와 이혼한 후에도 정재의 곁을 맴돌며 관계를 이어간다.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유라는 정재에게 "자기야"라고 부르며 다가갔고, 정재는 그녀를 모르는 척 했지만 유라는 굴하지 않고 그의 옆자리를 지켰다. 또한 그녀는 자기라고 부르지 말라고 선을 그은 정재에게 "자기를 자기라고 하지 뭐라고 해"라면서 넉살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최윤소는 천연덕스럽고 낙천적인 성격의 캐릭터를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중무장시켰고, 특유의 디테일이 살아 있는 차진 연기로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이영애에게 접근 시작..흥미진진 전개 매료


유라는 자신의 전 남편 정재가 목을 매는 차세음(이영애 분)에게 접근하기 시작하면서 극의 흥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유라는 고한길(김현준 분)에게 세음에 관한 다큐멘터리 기획안 결재를 올렸고 한길이 정재의 눈치를 보자 "그래서 하는 거야. 그 여자가 유정재 첫사랑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그리고 세음을 찾아가 남편 김필(김영재 분)과 함께 자신이 기획하는 다큐멘터리에 출연할 것을 제안했으나 단칼에 거절당했다. 또한 세음을 설득해 줄 것을 약속한 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자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며 그녀의 계획은 미궁 속으로 빠져들었다.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최윤소의 열연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가운데 최윤소와 이영애의 앞으로의 만남이 더욱 기대된다.

최윤소는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묘한 속내를 가진 캐릭터를 차원이 다른 연기 변주로 입체감을 주며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마에스트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