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박지환 "행복·부담 공존, 마동석에 대한 믿음 有"

메가박스 코엑스=김나연 기자 / 입력 : 2024.04.15 16: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지환이 15일 오후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4'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받고 있다. 2024.04.15 /사진=임성균
'범죄도시4'에 박지환이 다시 돌아온 가운데, 마동석과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밝혔다.

15일 서울시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허명행 감독을 비롯해 배우 마동석, 김무열, 박지환, 이동휘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더 커진 판을 예고한 '범죄도시4'에서 괴물형사 '마석도'와 함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히든카드의 등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로 '장이수'가 컴백하는 것. 박지환은 "'범죄도시' 시리즈에 출연하는 건 물론 감사하고 행복하지만, 부담도 있고, 힘든 지점도 있었다"며 "감독님과 전화 통화도 많이 하고, (마) 동석 선배님과 아이디어 회의를 많이 했다. 너무 의미 있지도, 의미 없지도 않은 상태에서 어떻게 위트있고, 즐겁게 이 영화를 흘러가게 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했다"고 전했다.

이어 "대본 회의에 재밌는 지점이 많이 나왔다. 막상 연기할 때는 마음처럼 될 수가 없다. 근데 저한테는 1편부터 그런 믿음이 있었다. 선배님과 뭘 하면 그냥 끝나지 않는다"며 "기본적인 신에 대해 준비를 해서 가면 감독님이 컨트롤해주시고, (마) 동석 형과 눈 마주치면 간지럽고 이상하다. 복잡하고 즐거운 생각이 떠오른다. 주변에서 (마동석과 호흡이) 왜 좋은지 모르겠다고 하는데 저도 그런 기분이다. 아무래도 그동안 쌓인 시간과 호흡 덕분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박지환은 "'범죄도시4'는 많은 기대 속에 열심히 만든 작품이다. 관객분들이 기다린 시간만큼 웃고, 행복하고, 통쾌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범죄도시4'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