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사랑이 지나쳐서 미안해" 부담 100배 플러팅 '경악' [런닝맨[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4.27 10: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가수 김종국이 '런닝맨' 멤버들을 경악케 한 '플러팅 멘트'를 남긴다.

27일 SBS에 따르면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플러팅 멘트'로 프러포즈 대결을 펼친다.


앞서 '런닝맨'에서는 버추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성을 설레게 할 플러팅 멘트'를 선보이던 중 막무가내 고백을 전했는데, 이에 시청자들은 '멤버들 스타일이 다 달라서 너무 웃겨', '저세상 플러팅 감당 안 돼'라는 등의 댓글 반응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20대를 사로잡기 위한 멘트로 플러팅의 1인자를 가릴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선 각자 랜덤 카드를 뽑아 프러포즈를 진행했다. 하하는 '신세대 맞춤'으로 가겠다며 상대의 MBTI를 물어보는 등 디테일한 플러팅을 준비하는가 하면, 김종국은 '한 남자' 눈빛을 장착해 느끼한 멘트를 늘어놓았고, 마지막엔 "사랑이 지나쳐서 미안합니다"라는 '부담 100배' 멘트를 남겨 멤버들을 경악케 했다.

이어 예능 첫 출연인 주종혁은 수줍어하던 모습도 잠시 래퍼로 돌변해 "네 달팽이관을 흔들어줄게"라며 플러팅 멘트와 함께 '힙한 플로우'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오는 28일 오후 6시 15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