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쇼미12' 김도윤, 알고 보니 전 시즌 톱20..서장훈 "기억 안 나" 깜짝 [물어보살]

'쇼미12' 김도윤, 알고 보니 전 시즌 톱20..서장훈 "기억 안 나" 깜짝 [물어보살]

발행 :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엠넷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시즌12'(이하 '쇼미') 출연자로 얼굴을 알린 래퍼 김도윤이 전 시즌 톱20에 들었다고 밝혔다.


19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물어보살')에서는 래퍼 김도윤이 출연했다.


김도윤은 "'쇼미' 지원 영상을 업로드했다. 내가 예상한 거보다 뜨거운 반응이었다. 1600만 조회수가 됐다. 아직 지원만 한 상태인데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면 음악에 올인하고 싶었다"라며 "이 기회와 내가 받는 관심이 오래가지 않을 관심이라 내가 유명한 사람이 되는 게 꿈인데 내 꿈을 어떻게 이룰 수 있나"라고 물었다.


서장훈은 "네가 오래가지 않을 거란 걸 안다는 게 다행이다"라고 하자, 김도윤은 "학교 과제로 랩을 했는데 재밌어서 하게 됐다. 14살 때 '쇼미' 시즌 11 출연했었다. 톱20까지 올라갔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내가 그거 봤었다. 어디 팀이었나. 내가 3년 전이라서 기억을 못 했나 보다. 시즌 11 톱20까지 올라가서 아는 게 있었던 거 같다. 그때보다 실력이 늘었나"라고 하자, 김도윤은 "스스로는 성장했다고 생각하지만, 고민되는 건 그때 더 열심히 해야 했는데 학교생활 하면서도 랩 연습했다. 하지만 방송 나가고 나서 피곤해서 자버렸다. 어떻게 하면 나태해지지 않고 할 수 있나 고민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