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QWER, 공동제작 계약 종료.."월드투어까지 함께 한다"[전문]

QWER, 공동제작 계약 종료.."월드투어까지 함께 한다"[전문]

발행 :

윤상근 기자
밴드 QWER이 9일 오후 서울 창천동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된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눈물참기'는 눈물을 참을 수 없는 슬픔에도 희망찬 내일을 위해 다시 한 걸음 내딛는 곡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2025.06.09 /사진=이동훈 photoguy@

걸밴드 QWER가 프리즘필터뮤직그룹과의 공동제작 종료를 알렸다.


소속사 쓰리와이코프레이션은 29일 공식입장을 통해 "기존 QWER(큐더블유이알) 공동제작을 담당했던 프리즘필터뮤직그룹(이하 '프리즘필터')과 협의 끝에 QWER의 공동제작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라며 "기존에 예정되어 있던 'QWER 1ST WORLD TOUR 〈ROCKATION〉' 일정까지는 프리즘필터 주최로 진행될 예정이나, 향후 QWER 관련 모든 매니지먼트 및 제작은 쓰리와이코프레이션에서 맡아서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QWER의 뮤직 프로듀싱을 담당하셨던 이동혁 프로듀서는 공동제작 계약 종료와 상관없이 계속 QWER의 프로듀싱을 담당해 주실 예정이다. QWER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했다.



◆ 쓰리와이코프레이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쓰리와이코프레이션입니다.


기존 QWER(큐더블유이알) 공동제작을 담당했던 프리즘필터뮤직그룹(이하 '프리즘필터')과 협의 끝에 QWER의 공동제작 계약을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


기존에 예정되어 있던 'QWER 1ST WORLD TOUR <ROCKATION>' 일정까지는 프리즘필터 주최로 진행될 예정이나, 향후 QWER 관련 모든 매니지먼트 및 제작은 쓰리와이코프레이션에서 맡아서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기존 QWER의 뮤직 프로듀싱을 담당하셨던 이동혁 프로듀서는 공동제작 계약 종료와 상관없이 계속 QWER의 프로듀싱을 담당해 주실 예정입니다.


QWER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