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현아♥용준형, '하하호호' 마트 데이트 근황..부해진 모습 '또 임신설'[스타이슈]

현아♥용준형, '하하호호' 마트 데이트 근황..부해진 모습 '또 임신설'[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현아가 남편 용준형과 쇼핑하는 근황이 전해졌다.


최근 한 네티즌은 온라인상에 "지난 17일 한국의 한 쇼핑몰에서 현아와 용준형을 봤다"라며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현아가 용준형과 마트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있었다. 두 사람은 모자만 쓴 채 얼굴을 노출하고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마트 안을 다녔다.


현아는 용준형에게 개구진 표정을 지으며 말을 걸고 있었고, 쇼핑백 짐을 든 용준형은 현아를 바라보며 웃고 있었다. 현아가 용준형의 손을 잡고 리드하며 걷는 듯한 모습이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들이 캐주얼한 차림을 한 가운데, 현아는 이전보다 체중이 증가한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현아의 임신설을 또 한번 제기하는 분위기다.


현아는 지난해 11월 용준형과 함께 출국하는 모습에서 체중이 증가한 모습으로 한 차례 임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현아는 자신의 SNS에 "현아야 많이 X 먹었잖아. 정신 차리고 빡세게 다이어트해 보자. 뼈 말라 좋아했잖아. 다시 해 보자"라며 단순 체중 증가였음을 밝혔다.


그는 이후 10kg을 정도 몸무게를 감량했다고 알렸다.



브리핑

가수 현아와 남편 용준형이 한국의 한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마트에서 캐주얼한 차림으로 쇼핑을 하며, 현아가 용준형에게 개구진 표정으로 말을 걸고 리드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일부 네티즌은 현아의 체중 증가로 인해 임신설을 제기했으나,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체중 증가임을 밝혔습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