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미선 "♥이봉원과 1년 연애 후 결혼..생각 보다 안 싸워"[스타이슈]

박미선 "♥이봉원과 1년 연애 후 결혼..생각 보다 안 싸워"[스타이슈]

발행 :

안윤지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 영상 캡처

코미디언 박미선이 남편 이봉원과의 결혼 생활을 밝혔다.


박미선은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을 통해 "나 오늘은... 결혼 얘기하고 싶어서 빵을 샀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그는 "난 딱 1년 연애하고 결혼했다. 멋모르고 진짜..."라며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려가는 게 스트레스도 많지만 채워주는 느낌이다. 작은 미션을 해내는 느낌이다. 내 삶의 과정을 하나하나 채우는 거다. 사람마다 다르니까 강요할 생각은 없다. 사람마다 가치는 다르니까"라고 조언했다.


또한 "우리는 그렇게 생각보다 싸우지 않는다. 어떤 스타일로 싸우냐면 내가 얘기를 쫙하고 '할 말이 있냐. 없으면 난 잔다'라고 한다. 말을 잘 못 받아친다. 그걸 몇 년에 한 번이다. 싸운다기보다는 내가 말하는 거다. 내가 바뀌지 않으면 상대방이 바뀌지 않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딩엄빠' MC를 오랫동안 하면 전문가가 될 거 같다"라고 감탄하자, 박미선은 "나이가 많으면 보고 들은 게 있으니 비교적 잘 아는 거 같다. 전문가의 도움이 정말 들으면 좋다"라고 추천했다.


한편 박미선과 이봉원은 1993년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과 딸 각각 1명씩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코미디언 부부 3호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