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혼' 정성일 "귀책사유 NO, 아들 양육은.." 입 열었다 [공식][전문]

'이혼' 정성일 "귀책사유 NO, 아들 양육은.." 입 열었다 [공식][전문]

발행 :

김나라 기자
배우 정성일. 2024.10.02 /사진=스타뉴스

배우 정성일(45)이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 9년 만에 이혼했다.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측은 14일 오전, "정성일이 오랜 시간 배우자와 함께 신중한 고민을 거듭하여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라고 이혼 사실을 밝혔다.


이에 따라 정성일은 2016년 결혼 후 9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혼 사유에 대해선 "이 과정에서 귀책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원만한 합의에 따라 이루어진 결정인 만큼 왜곡되거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 부인과 사이에 둔 아들에 관해서는 "비록 법적 관계는 정리되었지만 각자의 길을 응원하며, 아이의 양육에 대해서는 함께 최선을 다해 성실히 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성일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성일은 2002년 영화 'H'로 데뷔, 이후 긴 무명 시절 끝에 2022년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리즈로 얼굴을 알렸다.

▼ 이하 정성일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입니다.


당사 배우 정성일 씨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정성일 배우는 오랜 시간 배우자와 함께 신중한 고민을 거듭하여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귀책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원만한 합의에 따라 이루어진 결정인만큼 왜곡되거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비록 법적 관계는 정리되었지만 각자의 길을 응원하며, 아이의 양육에 대해서는 함께 최선을 다해 성실히 임하고 있습니다.


정성일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