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승연애' 출연자 정혜임이 결혼을 발표했다.
정혜임은 3일 자신의 SNS에 "저 결혼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인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고 기뻐하는 정혜임의 모습이 담겼다. 정혜임의 연인은 5세 연하 비연예인 남성으로 알려졌다.
또한 정혜임은 결혼 반지를 맞춰 낀 연인의 모습도 공개했다.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정혜임과 듬직한 연인의 투샷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정혜임은 "꽃반지를 만들어주던 남자친구는 나한테 진짜 반지를 끼워줬다. 남자친구 생일만큼은 누구보다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었는데 또 내가 더 많이 행복해져버렸다"고 전했다.
이어 "생일에도 내가 더 행복하면 어쩌냐는 말에 내가 행복한 게 자신의 행복이라고 말해주는 사람. 나한테 결혼은 먼 이야기 같았는데 남자친구는 늘 순수한 마음들로 날 놀라게 한다. 맨바닥에 앉아있으면 옷 접어 바닥에 깔아주는 다정하고 세심한 남자친구한테 받는 이 큰 사랑을 평생 곁에서 돌려주고 싶다"고 연인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그러면서 "혼자 보기 아까운 남자친구의 비공개 블로그까지. 읽는 내내 이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우리 행복하게 잘 살자"라고 덧붙였다.
정혜임은 2021년 방영된 티빙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 시즌 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