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28기 상철♥정숙, 웨딩 촬영 완료 "벅차오른 날..나솔이 축하 감사"[스타이슈]

28기 상철♥정숙, 웨딩 촬영 완료 "벅차오른 날..나솔이 축하 감사"[스타이슈]

발행 :

28기 정숙, 상철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

SBS플러스, ENA '나는 솔로' 28기 상철(가명), 정숙(가명)이 웨딩 촬영을 맞췄다.


28기 정숙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망의 웨딩스튜디오 촬영 날. 전날 밤부터 열이 나고 몸살 기운으로 몸이 내 맘대로 되지 않아서 촬영을 취소할까 고민했던 날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다른 날은 잡기엔 본식 날짜가 코앞이고 스튜디오 촬영은 그냥 포기할까 봐 역시 무리였나 하다가 빨리 5장이라도 건져서 오자는 마음으로 현장으로 간 날"이라며 "막상 현장에 가니 너무나 많은 분이 저희 둘 촬영을 위해 힘써주고 계셨고 한 분 한 분 저와 나솔이 상태를 세심하게 챙겨주셨다"라고 전했다.


이어 "너무나 감동. 완벽한 사진 너무 많이 남겼다. 마음에서 벅차오르는 감사함에 너무 행복한 날"이라며 "저희 촬영을 위해서 힘써주신 분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몸이 아파서 직접 오지 못해 간식 배달로 마음을 전해준, 이 결혼식을 올해 할 수가 있도록 해준 영자 언니 그리고 자신도 힘들 텐데 정숙님만 다 신경 써 달라며 눈뜰 때부터 잠들 때까지 옆에서 밀착마크. 세심하게 하나하나 챙겨주고 안아준 우리 남편"이라며 "우리와 나솔이를 위해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께 너무 감사드린다. 은혜 꼭 잊지 않겠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28기 상철과 정숙은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서 만나 인연을 맺고 결혼을 발표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