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주사이모 의혹' 입짧은햇님, 19일 라이브 방송..직접 해명하나[스타이슈]

'주사이모 의혹' 입짧은햇님, 19일 라이브 방송..직접 해명하나[스타이슈]

발행 :


/사진=입짧은햇님 SNS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이른바 '주사이모 게이트'에 휩싸이면서 다음 행보가 주목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현재 침묵하고 있다.


입짧은햇님은 18일 박나래의 불법 의료시술 의혹과 관련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 '주사이모' A씨로부터 불법으로 약을 받고 링거를 맞았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A씨가 박나래 전 매니저에게 다이어트 약 복용을 권하며 입짧은햇님이 하루 3~4회 약을 복용하며 체중을 유지했으며 A씨의 약을 박나래에게 전달하는 전달책 역할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또한 A씨가 의료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일산 오피스텔에서 링거 시술과 고주파 의료기기를 사용한 정황도 공개됐다.


이후 입짧은햇님이 출연 중인 tvN '놀라운 토요일'이 박나래와 샤이니 키에 이어 입짧은햇님까지 논란에 연루되면서 향후 하차 여부에도 궁금증이 더해진 가운데 '놀라운 토요일'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현재 (입짧은햇님과 관련한) 기사를 접하고 사실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입짧은햇님은 2015년 인터넷 방송으로 데뷔, 현재 유튜브 구독자 176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놀라운 토요일'을 비롯해 ENA PLAY '완벽한 식탁', '줄서는 식당' 시리즈, 'FLEX 한끼' 등 여러 예능에 출연해왔다.


현재 입짧은햇님은 해당 의혹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은 가운데 유튜브 채널 영상 업로드 계획에 따르면 19일 오후 10시 라이브 생방송이 예정돼 있다.


입짧은햇님이 어떤 해명을 내놓을 지도 주목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