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강재준, 33kg 빼고 5kg 요요왔다.."아들은 약과에 눈 떠"[기유TV]

강재준, 33kg 빼고 5kg 요요왔다.."아들은 약과에 눈 떠"[기유TV]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영상 캡처

코미디언 강재준이 다이어트 후 요요가 왔다고 밝혔다.


6일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육아로그} 묭실 가기시러'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강재준과 이은형은 2026년 새해를 맞아 떡국을 먹는 일상을 전했다. 강재준은 자신의 근황으로 "저는 마라톤 이후로 발목이 아파서 뛰질 못했더니 맨날 먹기만 해서 살이 쪘다. 5kg가 쪘다. 현조야 아빠 어떡해. 살쪄가지고"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영상 캡처
/사진=강재준 SNS

강재준은 최근 꾸준한 러닝으로 33kg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지난달 호놀룰루 마라톤 완주에 성공하며 감격하는 모습도 보였다.


이은형은 강재준의 먹성을 닮은 아들 현조에 대해 얘기했다. 이은형은 "오늘 아침에 현조랑 약과 사투를 벌였다. 선물로 온 디저트 약과를 식탁에 올려놓고 잤는데 내가 떡국을 만드는 사이 현조가 조용해서 보니까 식탁에 올라와서 약과를 스틸하고 있있었다. 내가 그걸 보자마자 못 먹게 하려고 했는데 이미 현조의 약과는 입에 들어가 있었고 현조가 오물오물 씹고 있었다. 단맛을 본 현조의 눈이, 동공이 확장돼 있었다"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영상 캡처

이은형은 "현조의 올해 목표는 어린이집에 가는 것"이라고 했고, 강재준은 "어린이집 대기가 11번이다"라고 했다. 이은형은 "지인이 11번째 대기라서 좋아하고 있었는데 그렇게 1년 6개월을 보냈다고 하더라"라며 씁쓸하게 웃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2017년 4월 결혼, 2024년 8월 득남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