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전세계 사로잡은 매혹의 '매란방'

[MTN뻔뻔한 점심] 스타뉴스

김현진 MTN PD / 입력 : 2009.03.30 17:07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이지영입니다.

오늘은 세기의 인물을 영화로 한 정말 감동적인 영화 한편을 소개 해 드릴까 하는데요.


이 인물은 중국의 대표 예술인 경극 배우로 중국인 최초로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공연을 하는 쾌거를 이루기도한 사람입니다.



또 희대의 스타 찰리채플린이 이 인물을 가리켜 자신의 예술적 소울 메이트라 칭하기도 했는데요. 평생을 꽃으로 살고도 영원히 전설로 남은 인물<매란방> 지금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신도 뛰어 넘을 수 없었던 재능을 가진 전설의 스타 천재 경극배우 매란방, 모두가 사랑하지만 누구도 가질 수 없었던 그가 운명의 여인마저 버리고 오르고 싶었던 최고의 무대!

남장 전문 배우 당대 최고의 배우 맹소동 매란방과 첫 만남 이후 그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지만. 그의 무대를 위해 떠나야만 하는데..

전세계를 사로잡은 매혹적인 영화 매란방.

(vcr)

영화 매란방은 59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경쟁 부분에 공식 초청되어 아름다운 영상과매적인인 드라마로 전 세계 평단의 극찬을 받기도 했는데요.영화제 기간동안 진행된 시사회 후'동양적 아름다움의 극을 보여주는 작품이다.','잘 짜여진 숭고한 오페라다'라는 호평과 함께실존했던 천재 스타 경극배우 매란방의 삶과경극이라는 중국 전통 예술에 대한해외 언론들의 관심이 뜨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저도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4월에 시작되는그 화려한 무대 속에

폭 빠져 보시는 건 어떨까요?지금까지 스타 뉴스였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