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남 "이혼 두 번은 나의 바람 때문이다"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09.24 10:4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조영남이 방송에서 두 번의 이혼은 자신의 바람이 원인이 됐다고 밝혔다.


조영남은 24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지석진 최원정의 여유만만'에 출연해 사생활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조영남은 이날 방송에서 "두 번의 이혼이 조영남의 바람기 때문이라는 소문이 있다"는 MC 지석진의 질문에 "아니다. 바람기가 아니라 바람이다"고 밝혀 출연자 및 방청객을 놀라게 했다.

조영남은 "바람과 바람기는 엄연한 차이가 있다. 나는 바람기가 아니라 바람이었다"면서 "바람을 들켰다"고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그는 또 이날 방송에서 고가의 주택에 살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밝히며 재테크 노하우를 공개했다.

조영남은 "내가 미국에서 살 때 물이 보이는 곳이 비싸다는 사실을 알게됐다. 이후 나는 한국에서도 강가만 따라다녔다"고 말했다.

그는 "강을 따라다니다 보니 자연스럽게 집값이 올랐다. 심지어 내가 빌라에 살고 있을 때, 빌라가격은 내려가고 아파트값은 올랐다. 다들 빌라를 팔고 아파트로 이사를 갔는데 나는 귀찮아서 그냥 살았다. 결국 빌라 가격이 오르더라. 나의 귀찮은 성격이 복을 불렀다"고 웃으며 말했다.

조영남은 이날 방송에서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그림 전시회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