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日서 뜨거운 반응..광고 문의 쇄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10.19 09:3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해진 ⓒ홍봉진 기자 hongga@


배우 박해진의 일본 내 인기가 심상치 않다.

박해진은 지난 16일 일본 도쿄 나가노 선플라자에서 1500여 명의 현지 팬의 환호를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첫 공식 일본 팬미팅을 마무리한 데 이어 일본 내 광고업계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19일 관계자에 따르면 첫 팬미팅 이후 박해진에게 광고 러브콜을 보내온 업체만 5군데 이상이다.

관계자는 "박해진의 일본 팬미팅 당시 주류, 의류, 편의점 등 일본 내 굴지의 광고주들이 대거 참석했었다. 팬미팅 이후 광고건과 관련해 문의가 쇄도해 현재 일본에서 만남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해진의 일본 내 인기는 타 한류배우들과는 다소 다른 행보다. 그의 데뷔작인 KBS 2TV 주말극 '소문난 칠공주'가 한국에서 전파를 탄 이후 일본에서 방송되지 않았음에도 불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해진 소속사 하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해진의 출연작이 일본에서 공개되기도 전에 팬미팅을 비롯한 각종 연예활동 관련 문의가 이어졌다"면서 "본격적으로 일본 내 활동을 시작한 만큼 좋은 결과를 낳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일본 광고주 측과 세부사항을 조율중이다. 조만간 일본 내 광고 계약이 체결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해진은 방송중인 KBS 2TV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열혈장사꾼'(연출 지병헌)에서 주인공 '하류'를 연기하며 연기 변신을 시도, 열연을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