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올해 결혼 골인할 스타커플은 누구?

[MTN 스타뉴스 플러스] 연예가 핫이슈 미리보기 1탄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1.05 09:31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이번 주는 새해를 맞아 연예가의 핫이슈 미리보기 소식 1탄과 이어서 2010년 새해 첫 공식열애 소식과 다양한 연예가 소식들을 준비했는데요. 2010년 첫 번째 스타뉴스 플러스에는 어떤 소식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화면 함께 보시죠~!




# 2010년 연예계 미리보기 첫 편입니다. 2010년 범의 해, 가장 먼저 사랑의 결실인 결혼에 골인할 것 같은 스타 커플은 과연 누구일까요?



한 웨딩업체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2010년 결혼에 골인할 베스트 스타커플’로 5위는 유지태와 김효진 커플이 차지했구요. 4위로는 한류스타 커플인 현빈과 송혜교씨가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계속해서 3위는 과연 어떤 커플일까요? 바로 가수 세븐과 박한별 커플 그리고 개그맨 커플인 윤형빈과 정경미 커플이 각각 공동 3위에 올랐습니다. 이어 2위를 차지한 스타커플은 바로~ 노홍철과 그녀의 아지 연인 장윤정씨였는데요.

그렇다면 웨딩마치의 가능성이 가장 큰 커플! 대망의 1위는 과연 누구일까요? 짐작이 가시나요? 바로 톱스타, 배우 장동건씨와 고소영씨가 2010년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비부부 1위로 선정이 됐습니다. 부디 2010년에는 이 바람이 그대로 이어지길 기대해 보면서 예비신랑 신부님들 미리 축하드려요

# 2010년 새해를 뜨겁게 달군 김혜수-유해진 씨의 열애설에 대해 본인인 김혜수 씨가 나서서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김혜수 씨와 유해진 씨의 열애설은 지난 1일 한 매체를 통해 심야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면서 불거졌는데요.하지만 보도 이후 긍정도 부정도 아닌 침묵으로 일관했던 두 사람! 오늘에서야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사실을 인정했죠.

보도자료에서 김혜수 씨는 유해진 씨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발견하고, 자연스럽게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결혼에 대한 기대감에 대해서는 두 분 모두 현재까지 아무런 계획이 없다고 말하며, 다만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1월 4일, 연인인 유해진 씨의 생일에 맞춰 열애설을 인정한 김혜수 씨. 두 분의 예쁜 사랑 2010년에도 쭈욱 지켜보겠습니다.

# 인기 걸그룹 티아라가 신년특집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해 감격의 눈물을 쏟았습니다.

3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신년특집으로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티아라는 타이틀 곡인 ‘보핍보핍’로 당당히 1위에 해당하는 네티즌상을 받았는데요.

이날 티아라는 신년을 맞아 개량한복 스타일의 귀여운 미니드레스를 입고 나와 국악버전 ‘보핍보핍’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뮤직뱅크에 이어 신년을 맞아 두 번째 1위의 영광을 얻게 된 인기그룹 티아라! 앞으로 2010년 더욱 빛나는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 그룹 동방신기가 국내와 달리 일본에선 5인조로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3일 일본 닛칸스포츠에 따르면 동방신기의 일본 매니지먼트를 측은 “동방신기가 일본에서 5명이 활동한다는 방침에는 변화가 없다”라고 밝혔다고 하죠. 하지만 “최근 리더 유노윤호 등 2명이 방송에서 의욕적이지 못한 모습으로 멤버들 간 균열이 깊어졌음을 알게 했다”고 덧붙였는데요.

한국에서 보기 힘들어진 동방신기 멤버들의 활동을 일본에서나마 볼 수 있다니 팬의 입장에서 다행스러운 일이긴 하지만 멤버간의 불화설이 또 한 번 가슴을 아프게 하네요. 부디 끝까지 멤버간의 우정을 이어갈 수 있길 바랍니다.

일본의 동방신기 팬들은 십시일반 돈을 모아한 조간신문에 응원의 글이 담긴 광고를 싣기도 했는데요. 이처럼 동방신기에게 언제나 응원을 아끼지 않는 팬들을 위해서라도하루 빨리 다섯 명이 함께인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