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성격은 제가 낫다" vs 탑 "귀만은 제가"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0.12.14 17:46
  • 글자크기조절
image
탑(왼쪽)과 지드래곤 ⓒ사진=임성균 기자


빅뱅의 지드래곤과 탑이 상대와 비교할 때 자랑할 만한, 자신의 장점을 애교스럽게 소개했다.

지드래곤과 탑 듀오 유닛은 14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M-PUB에서 첫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빅뱅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 아시아 미주 유튜브 등 전 세계 팬들도 어디서나 볼 수 있게 진행됐다.


지드래곤과 탑은 이 자리에서 이번 앨범에 실릴 인트로 및 '베이비 굿나잇' '악몽' '오 맘' '오늘따라' 등의 음원을 공개했다. 여기에 3곡의 타이틀곡들인 '오 야' '뻑이 가요' '하이 하이'의 음원도 들려줬다.

이날 지드래곤과 탑은 행사 진행을 맡은 김성주로부터 타이틀곡 중 하나인 '뻑이 가요' 관련 "상대와 비교할 때, 자신의 멋진 점은 뭐라 생각하나?"라 질문도 받았다.

이에 지드래곤은 "제가 형(탑)에게 외모는 안되지만 성격은 좋은 것 같다"라며 웃었다. 탑 역시 지지 않았다. 탑은 미소 속에 "지용(지드래곤의 본명)이보다 제가 귀는 좀 더 잘생겼다 생각한다"라며 귀를 취재진에 직접 보여 줬다.


한편 지드래곤과 탑 듀오 유닛은 오는 24일 총 11트랙이 담길 첫 정규 앨범을 정식 발표한다. 앞서 15일에는 이번 앨범 '하이 하이'와 '오 예'를 디지털 싱글 형태로 선 공개한다. 19일에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이번 앨범 첫 무대도 갖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