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2', 세미누드 화보… 장윤주 "톱모델급"

하유진 기자 / 입력 : 2011.07.08 12: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2'(이하 '도수코2')의 MC 장윤주가 지원자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냈다.

8일 온스타일에 따르면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도수코2'의 첫 미션은 세미누드 화보 촬영으로 지원자들은 몸을 사리지 않고 촬영에 임했다.


평범하지 않은 강도 높은 미션에도, 도전자들은 모두 과감한 포즈와 다양한 연기 및 표현력을 선보이며 열정적으로 미션에 임해 현장 제작진을 모두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조선희 포토그래퍼가 요구한 포즈와 소품 활용을 바로 이해하고 표현해내 촬영장의 열기 또한 뜨거웠다고. 첫 미션부터 한 순간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 도전자들 간의 팽팽한 신경전과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것. 실제로 조선희 포토그래퍼는 촬영이 끝나자 "첫 촬영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준급 실력을 보여줬다"라며 기대감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MC장윤주는 "도전자들의 꿈을 향한 열정이 정말 남다르다. 앞으로 그들이 매회 보여줄 멋진 화보와 점점 발전해가는 모습이 너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도수코2'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모델 지망생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도전! 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해 9월 시즌1을 처음 선보인 이래, 매주 여성층에서는 2%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3주 방송 중 총 8차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가 진행을 맡아, MC이자 심사위원으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시즌2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의 상금과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모델 및 단독 화보촬영의 기회 등이 주어진다. 오는 7월 9일 오후 11시 첫 방송.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