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결혼' 선예, 일단 날짜만 확정..거주지도 미정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11.27 12: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선예(왼쪽)와 남자친구 <사진출처=인터넷 커뮤니지>


걸그룹 원더걸스(선예 소희 예은 유빈 혜림)의 리더 선예(민선예·23)가 2년간 교제한 선교사 남자친구와 내년 1월26일 결혼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세부적 사안들은 아직 결정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예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고위 관계자는 27일 오전 스타뉴스에 "선예는 일단 결혼 날짜만 내년 1월26일로 확정했을 뿐 예식장 등은 아직 정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선예의 남자친구가 캐나다 동포 출신으로 미국에서도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 것과 관련, 일각에서 예식 장소 및 결혼 후 거주지가 해외가 될 것이란 주장이 일고 있는 것에 대해선 "이 부분 역시 아직 확실히 결정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의 말을 종합해 보면 선예는 약 2년 간 교제한 남자친구와 현재 결혼날짜만 잡았을 뿐, 다른 사안들은 가족 및 소속사와 논의 중인 것을 알 수 있다.

한편 JYP 측은 이날 오전 "지난 2007년 데뷔해 지난 6년여 간 원더걸스의 리더로 팀을 이끌어 온 선예는 최근 본인의 뜻을 원더걸스 멤버들과 회사에 알려 왔다"며 "멤버들과 회사는 선예의 결정이 신중한 고민 끝에 나온 것임을 이해하고 그 결정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JYP 측은 "선예는 앞으로 당분간 결혼과 가정생활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선예는 지난해 11월 SBS '강심장'을 통해 "몇 개월 전에 만나게 된 남자 분이 있다"며 "한국에 한 번도 와본 적이 없는 교포분"며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당시 선예는 "행동이 둘 다 어리바리한 면이 많아서 애칭은 '찐따'다"라고 수줍게 말한 뒤 "직업이 같은 직업은 아니고 나이는 좀 나보다 많고 듬직한 분인데 나중에 때가 되면 더 많은 것을 함께 나누겠다"며 남자친구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냈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유명한 선예는 남자친구와 아이티 봉사 활동 때 사랑이 싹튼 뒤 현재까지 2년 가까이 사랑을 키워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