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스마트폰 CF모델..박명수 편곡곡 부른다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4.09 09: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하이(왼쪽)와 박명수 ⓒ스타뉴스


신예 가수 이하이가 데뷔 5개월여 만에 스마트폰 광고 모델로 발탁, 만능 엔터테이너 박명수가 편곡한 곡을 부른다.

9일 이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하이는 LG전자의 새 휴대폰인 '옵티머스 G PRO'의 CF 모델로 최근 낙점됐다. 요즘 들어 이른바 대세 스타들이 스마트폰 광고 모델로 기용됐다는 점에서 신예 이하이의 발탁은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이하이는 이번 광고 모델 낙점과 함께 박명수가 편곡한 'G PRO SONG'도 부른다. '옵티머스 G PRO'의 TV 광고음악 'G Pro Song'을 최근 프로 작곡가로 인정받은 박명수가 총 세 가지 버전으로 편곡하고 박명수 본인을 포함, 이하이 및 김범수와 함께 각각 버전을 부르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R&B부터 소울, 발라드,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고 있는 이하이가 이번에는 박명수 편곡의 광고 음악을 어떻게 소화해 낼 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96년생인 이하이는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뒤 지난해 10월 말 발표한 정식 데뷔곡 '1,2,3,4'에 이어 '잇츠 오버' 및 최근 선보인 신곡 '로즈'까지 연속 히트시키며 가요계의 신예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