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예은 근황공개, "성형 후 모든 것에 다 자신감 생겨"

라효진 인턴기자 / 입력 : 2014.05.27 14:13
  • 글자크기조절
image
허예은/사진=스토리온 페이스북 동영상 캡쳐


과거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렛미인'에 출연했던 허예은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스토리온 공식 페이스북에는 "렛미인 레전드 시리즈 제 1탄! 바로~~~ #허예은 편입니다! 렛미인 출연 후 당당히 쇼핑몰 CEO로 변신! 인생이 확~ 바뀐 허예은 씨의 최근 근황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허예은의 최근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게재됐다.


스토리온 '렛미인'이 방송된 이래 가장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여준 허예은은 동영상 속에서 "(성형 후)인생이 확 바뀌었다"며 "'렛미인'에 나오고 나서 모든 것에 다 자신감이 생겼다. 현재 최선을 다해서 쇼핑몰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허예은은 지난 2012년 여름 '렛미인'에 출연, 심각한 부정교합과 주걱턱으로 치료 목적의 양악수술을 했었다. 그밖에도 추가로 미용성형을 한 끝에 인기쇼핑몰의 CEO로 거듭날 정도로 달라진 외모를 뽐내게 됐다.

스토리온이 공개한 동영상 속 허예은은 시종일관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발걸음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허예은의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허예은, 정말 달라졌다" "허예은 '렛미인'에서 보니까 성격도 엄청 좋던데 미모까지 겸비하게 됐네" "허예은 쇼핑몰 흥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허예은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