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밤 '최군TV' 출연..분홍 소시지 옷 입고 매력 발산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6.03.02 00: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아프리카TV '최군TV' 캡처


걸 그룹 식스밤(다인 유청 한빛 소아)이 최군TV에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

식스밤은 1일 아프리카TV '최군TV'에 출연해 커버 댄스와 개인기를 선보이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이날 방송에서 식스밤은 방송 불가 판정으로 화제를 모았던 분홍색 밀착의상을 입고 출연해 "방송에서 보여드리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라도 보여드리게 돼서 기쁘다. 앞으로도 행사나 공연에서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들은 최근 발표한 신곡 '10년만 기다려 베이베'를 비롯해 EXID의 '위 아래', 티아라의 '롤리폴리', 오렌지캬라멜의 '립스틱', 씨스타의 '쏘 쿨'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메인 보컬 다인은 김나영의 '내겐 그대'를 무반주 라이브로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을 증명하기도 했다.


방송을 마무리하며 식스밤은 "저희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다. 의상으로 논란이 돼서 악플도 많이 받았는데 상처받지 않고 더 열심히 해서 호감형 그룹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식스밤은 지난 달 19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10년만 기다려 베이베'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