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가 됐습니다..류현진♥배지현, 결혼식 사진 공개

윤성열 기자, 심혜진 기자 / 입력 : 2018.01.05 19: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코엔스타즈


부부의 연을 맺은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1·LA다저스)과 배지현(31) 아나운서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배지현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5일 류현진 배지현 부부의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이날 오후 6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화촉을 밝혔다.


이날 공개된 본식 사진 속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류현진은 검은색 턱시도를, 배 아나운서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손을 꼭 잡았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류현진의 은사인 김인식 KBO 총재특보가 주례를, 방송인 유재석이 사회를 각각 맡았다. 축가는 가수 김종국이 불렀다.

하객으로는 김성근 전 감독, 이종범 코치 등 야구계 인사들 및 추신수 황재균 윤석민 김현수 김혁민 등 선후배 선수들이 대거 참석,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광수 지석진 오지호 홍수아 백지영 이휘재 정용화 김준호 등 연예계 스타들도 참석, 새내기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코엔스타즈 측은 "야구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서로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었다"며 "축하하러 와주신 하객 여러분과 팬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두 사람의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