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비투비, 6인 6색의 애절한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18.11.16 18:0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비투비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그룹 비투비(BTOB)가 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로 컴백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비투비가 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에 앞서 비투비는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스페셜 앨범은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고, 비투비의 감성으로 가득채웠다"고 소개했다. 이어 "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멤버 임현식이 작사, 작곡했으며 돌이킬 수 없는 시간이 아름답고 슬퍼서 만들어봤다"고 덧붙였다.

이날 비투비는 와인색 수트를 입고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로 애절한 감성을 뽐냈다.

비투비의 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지금 살고 있는 이 시간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이 아름답고도 슬프다는 의미를 담은 미디어 템포 장르의 곡이다. 특히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투비 외에 ATEEZ, EXO, MONSTA X, Stray Kids, TWICE(트와이스), 가을로 가는 기차, 골든차일드, 구구단, 김동한, 드림노트(DreamNote), 마이티 마우스, 블랙식스, 에이프릴, 예임, 위키미키, 재이, 채연, 케이윌, 프로미스나인, 핫샷(HOTSHOT)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