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 김참새와 브랜드 첫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채준 기자 / 입력 : 2020.04.29 12: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네파


네파 키즈가 첫 일러스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네파는 크레용 드로잉 기법을 사용해 작가 고유의 독특하고 귀여운 그림체로 유명한 김참새 작가와의 2020년 SS 맞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진행한다.


김참새 작가는 다수의 뮤지션 앨범 아트 디렉팅,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해왔다. 화사한 컬러감과 마치 아이가 그린 듯한 크레용 드로잉 기법을 사용한 그림체가 그녀의 시그니처이며, 아이들의 상상력이 담긴 듯한 자유로운 표현과 특유의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Like a child be free’라는 컨셉 아래 아이들이 더욱 아이답고 자유로운 삶을 살기를 소망하는 네파 키즈와 김참새 작가의 마음을 담았다.

네파 키즈는 5월 1일부터 전국의 네파 키즈 50개 매장 및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티셔츠, 원피스, 팬츠 등 의류와 가방, 모자, 신발 등 용품 총 11개로 구성된 컬렉션을 공개한다. 발랄하고 쾌할한 아이들의 감성을 담아 알록달록한 컬러는 물론 귀여운 캐릭터까지 어우려진 올 SS시즌 액티브한 스타일링을 책임져줄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네파 키즈는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누구보다 잘이해하고 작품으로 표현해 줄 수 있는 아티스트로 김참새작가를 선정, 감성적 공감대를 형성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함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