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정진, 소개팅녀 ♥박해리에 "나와 결혼하면 부담감 있을 것"[신랑수업][별별TV]

이정진, 소개팅녀 ♥박해리에 "나와 결혼하면 부담감 있을 것"[신랑수업][별별TV]

발행 :

/사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쳐

배우 이정진이 미래의 연인이 될지도 모르는 소개팅녀 박해리에게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았다.


19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이정진과 박해리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박해리가 "최애 국내 여행지가 어디냐"고 묻자, 이정진은 "국내 여행은 잘 다니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박해리는 유명세 때문인지 물었고, 이정진은 "사인해 달라는 분들은 너무 고맙다. 그런 분들 덕분에 내가 일할 수 있고, 그런 에너지 때문에 내가 일할 수 있으니까…"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그는 이어 보다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정진은 "나는 알려진 사람이기 때문에 내가 누구를 만난다고 해도 크게 변하지 않지만 앞으로 내가 만나거나 결혼할 수 있는 사람은 만약 비연예인이라면 되게 다른 생활을 해야 할 수도 있다. 갑자기 누구의 연인으로 알려질 수도 있다. 그럼 부담감과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조심스럽지만 진심을 담아 말했다.


그러면서 "내 입장에서는 미안한데 이게 내 직업이니까 어쩔 수 없는 거고…"라고 덧붙이며 미래의 연인이 감당하게 될 시선과 부담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