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질 윤대리' 윤상현 "추석명절 '크크섬'서 보내요"

최문정 기자 / 입력 : 2008.09.11 10:37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중인 윤상현


배우 윤상현이 출연 중인 MBC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의 인기에 힘입어 추석 명절을 촬영지에서 보내게 됐다.

윤상현 측 소속사 관계자는 11일 "윤상현이 빡빡한 촬영 일정으로 추석 연휴을 반납하고 촬영에 임하게 됐다"고 전했다.


윤상현은 '크크섬의 비밀'에서 얍삽하고 허풍이 심한 남자 윤대리 역을 맡아 출연하며 '찌질남'이라는 닉네임을 얻어 일명 '찌질 윤대리'라고 불린다. 별칭은 우울하지만 그 우울함을 메우고도 남을 만큼 시청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더불어 촬영 스케줄도 바쁘게 진행되고 있다.

윤상현은 추석을 맞아 촬영지에서 "추석에도 '크크섬' 촬영을 하게 됐다. 가족과 함께 보내지 못하는 건 아쉽지만 일주일에 5일은 '크크섬'을 촬영하며 가족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한 '크크섬' 식구들과 명절을 보내게 되어 괜찮다"며 보도자료를 통해 소식을 전해왔다.

이어 "짧지만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며 추석 인사를 남겼다.


윤상현은 '크크섬의 비밀'에서 '크크섬'에 표류되기 전에 샀던 로또가 1등에 당첨되며 '크크섬'을 탈출하려는 리얼한 코믹연기를 펼쳤다. 이는 현실까지 이어져 올 추석 연휴에도 섬을 벗어날 수는 없게 됐지만 덕분에 시청자는 즐거운 웃음과 계속 함께할 수 있게 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