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X박미경X바다X홍진영X에일리..'히든싱어5' 뜬다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8.07.19 08: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BC '히든싱어'


양희은 박미경 바다 홍진영 에일리… 대한민국 대표 여가수들의 모창능력자는?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JTBC '히든싱어5'가 19일 하반기 막강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들에 따르면 양희은 박미경 바다 홍진영 에일리 등 대한민국 대표 여가수들이 '히든싱어5'에 출연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가수와 노래들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3년 만에 돌아온 '히든싱어5'는 지난 6월 17일 강타 편을 시작으로 전인권, 싸이, 케이윌, 린 등 놀라운 싱크로율과 감동의 무대로 현재까지 평균 시청률(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7%를 돌파, 시즌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내고 있다.

‘히든싱어5’ 제작진은 "1970년대부터 현재까지 트로트, 댄스, R&B,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표 여가수들을 '히든싱어5'에 모시게 됐다"라며 "추억의 노래와 높은 싱크로율로 재미와 공감의 무대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히든싱어5' 제작진은 양희은, 박미경, 이소라, 바다, 자이언티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한편 오는 22일 방송될 '히든싱어5' 6회에는 플라워의 메인보컬 고유진이 출연해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