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캡틴 아메리카로 마블영화 복귀..팬들 기대↑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1.01.15 09:30
  • 글자크기조절
image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로 마블 영화에 복귀할 전망이다/'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스틸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 역으로 다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돌아올 전망이다.

14일(현지시간) 데드라인은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로 MCU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며 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아이언맨을 맡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함께 MCU에서 사실상 하차했다. 이후 마블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MCU에 복귀하지 않는다고 몇 차례 공언했다.


하지만 크리스 에반스는 MCU에 다시 복귀해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된 것. 크리스 에반스는 최소한 한 편 이상의 마블 영화에 출연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식통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는 아직 어떤 영화로 복귀할지는 알려지진 않았으나 캡틴 아메리카 단독 영화가 아니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나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출연했던 것과 비슷한 형태로 등장할 전망이다.

과연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팔콘(안소니 마키)에게 자신의 방패를 물려줬던 캡틴 아메리카가 어떤 영화에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이래저래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