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母와 애틋한 눈맞춤에 눈물..왜?[효자촌2]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3.04.20 1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ENA '효자촌2'
'효자촌 5인방'의 5색 효도가 시작된다.

20일 ENA 효도 버라이어티 '효자촌2' 측이 효자촌 2기의 위풍당당한 입주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린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MC 3인방 데프콘, 테이, 홍현희가 "나도 효도하고 싶다!"라고 외치며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효자촌으로 달려오는 '효자 5인방'의 등장이 담겨 눈길을 끈다. 먼저 제이쓴은 어머니와 차를 타고 이동하며 "나 진짜 효자예요"라며 효자임을 셀프 인증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보이는 윤지성 또한 "(효자촌에서) 봉양할 거니까 받아보시라고"라며 효자로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유독 효자촌과 인연이 깊은 H.O.T는 멤버 중 장우혁에 이어 두 번째로 이재원이 아버지와 함께하며 기대에 찬 모습으로 등장한다. 잠시 후, 모두가 입주를 완료한 가운데, 효자촌에서는 강남의 "효도강령" 낭송이 이뤄진다. '효자 5인방'은 리얼 효자가 되기 위해 미션 수락 전 "어렵다, 못할 것 같다"를 연발한다.

특히, 처음 공개된 티저 예고에서 어머니를 "양순아!"라며 목놓아 외치던 제이쓴은 첫 효도미션 '눈맞춤' 시간부터 어머님과 서로 애틋하게 바라보다 결국, 눈물을 흘렸다. 눈물에 숨겨진 사연은 1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효자촌2'는 오는 24일 처음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