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드림콘서트' 이어 '케이콘'도 출격..글로벌 성장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3.05.09 09: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에프씨이엔엠
걸 그룹 아일리원(ILY:1, 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이 데뷔 후 첫 'KCON' 무대에 오른다.

9일 소속사 에프씨이엔엠에 따르면 아일리원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 컨벤션 공간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 이하 '케이콘')에 참석한다.


아일리원은 데뷔 후 첫 '케이콘'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아일리원은 다양한 콘텐츠와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아일리원은 KCON STAGE(케이콘 스테이지)와 BUSKING STAGE(버스킹 스테이지)를 위해 아일리원의 대표곡 무대들을 준비 중이며, EVENT STAGE(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지난해 데뷔한 아일리원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4세대 청순돌'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1월에는 첫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타이틀곡 '별꽃동화'를 발매했다.


한편 아일리원은 'KCON JAPAN 2023'에 이어 오는 6월 일본에서 열리는 '2023 드림콘서트 in JAPAN'에도 참석하며 계속해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