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공식 팬클럽 명은 '42'..의미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4.04.02 08:08
  • 글자크기조절
image


TWS(투어스)가 공식 팬클럽 명을 '42'(사이)로 결정했다.

TWS는 4월 2일 0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와 공식 홈페이지(이상 공지문), 유튜브 등 공식 SNS(타이포 모션)를 통해 팀 공식 팬클럽 명을 발표했다.


'42'는 TWS와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가장 특별한 '사이'가 될 팬들을 의미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날마다 새로운 이야기와 예상치 못한 즐거움으로, TWS와 '42'가 함께할 앞으로의 시간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42'는 TWS 데뷔앨범인 미니 1집 'Sparkling Blue'의 수록곡 'BFF'를 떠올리게도 한다. 플레디스는 'BFF'의 사운드, 가사와 관련해 "후렴에 등장하는 브라스 사운드가 곡의 경쾌하면서 살랑이는 분위기를 극대화해 '만나면 너무나도 즐거운 사이'에 대해 기분 좋은 감상의 나래를 펼치게 한다"라고 소개한 바 있다.

image
타이포 모션 영상을 보면 학교 칠판에 쓰인 '24/7:WITH:US'라는 글자가 통통 튀며 하나씩 사라지다가 '24'만 남고, 이 숫자가 '42'로 바뀐다. 이는 하루 24시간 일주일 내내, 즉 '모든 순간'을 함께한다는 영어 표현 'TWENTY FOUR SEVEN WITH US(24/7:WITH:US)'에서 유래한 TWS의 팀 명과 팬클럽 명 '42'가 연결됐음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한편, TWS는 '세븐틴 동생그룹'으로 주목받으며 지난 1월 22일 데뷔했다. 이들의 데뷔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꾸준한 인기 속에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미니 1집 'Sparkling Blue'는 3월 31일 한터차트 기준 누적 41만 1241장 판매됐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