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대만·홍콩 월드투어 성료 "같이 즐기고 웃는 시간 많아지길"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4.02 10:31
  • 글자크기조절
image
드림캐쳐/사진=드림캐쳐컴퍼니
image
드림캐쳐/사진=드림캐쳐컴퍼니
image
드림캐쳐/사진=드림캐쳐컴퍼니
걸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가 대만과 홍콩에서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지난달 30일 대만, 1일 홍콩에서 'Dreamcatcher 2024 World Tour [Luck Inside 7 Doors] In TAIPEI & HONGKONG(드림캐쳐 2024 월드투어 [럭 인사이드 세븐 도어스] 인 타이페이 & 홍콩)'을 개최했다.


이번 대만 콘서트는 지난 2018년 이후 약 6년 만에 열린 것과 동시에 7인 완전체로는 처음 현지 팬들을 만나는 자리였다. 뿐만 아니라 홍콩에서는 데뷔 이후 여는 첫 콘서트이기도 했다.

드림캐쳐는 'OOTD(오오티디)', 'MAISON(메종)', '데자부' 등 타이틀 메들리부터 'DEMIAN(데미안)', 'Mayday(메이데이)', 'Wake up(웨이크 업)'등 다양한 매력을 녹여낸 수록곡까지 독보적인 세계관을 총망라한 세트리스트로 120분가량의 러닝 타임을 가득 채웠다.

오직 현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유닛 무대도 선보였다. 드림캐쳐는 '突然好想?(갑자기 네가 너무 그리워)'와 '那些??冒險的夢(그 시절 넌 모험적인 꿈이었어)'로 특별한 스테이지를 꾸몄고,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맞춤형 선곡으로 떼창을 이끌어냈다. 이뿐만 아니라 공연 막바지까지 식을 줄 모르는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드림캐쳐는 앵콜에 이어 앵앵콜 곡으로 화답했다.


공연을 마친 드림캐쳐는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를 통해 "오랜만에 찾아온 대만과 처음 온 홍콩에서 많은 인썸니아들이 반겨주셔서 사랑을 많이 받고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며 "앞으로 자주 와서 같이 즐기고 웃는 시간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항상 감사하고 저희 잊지 말고 늘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도 전했다.

한편 유럽에 이어 대만과 홍콩에서 성황리에 월드투어를 마무리한 드림캐쳐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