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9기 영식, 영호에 살벌한 외모 지적 "30살 치고 올드"[별별TV]

정은채 기자 / 입력 : 2024.04.17 23: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쳐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영식이 영호의 외모를 지적했다.

17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9번지'의 마지막 날 밤이 그려졌다.


이날 여자들의 마지막 선택을 받지 못한 19기 영식, 영호는 함께 고독 정식을 먹으며 마지막 날 밤을 보냈다.

식사 중 영호는 조심스럽게 "물어보고 싶은게 있다. 제가 막 못생기거나 그런건 아니죠?"라고 했다. 이에 영식은 "못생겨도 다 연애하고 다 결혼하고 다 애 잘 낳고 잘 산다"라고 답했다.

이어 영식은 "그리고 외모 지적하면 안 되는데 30살 치고 좀 올드하다. 머리 스타일 좀 바꿔봐"라고 직언을 날렸다. 영호는 당황하며 "평소엔 이렇게 안 다닌다. 다 내리고 아무것도 안 바르고 다닌다"라며 해명했다. 그러나 영식은 "한 번 세팅을 다시 해봐라. 외모 지적해서 미안하다. 그런데 아쉬워서 그렇다"라며 계속해 영호의 외모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면서 영식은 "나도 30살 때는 최소한 20대로 봤다. 그리고 30살이면 헌팅 포차 같은데도 가봐라. 35살 넘어도 헌팅 포차 가는 사람 많다. 나이트도 가고, 헌팅 포차도 가고, 헌팅도 해봐라"라고 조언했다.

영호가 "그런 곳에 한 번도 안 가봤다"라고 하자 영식은 "난 어차피 39살이라 못 들어가니까 내가 입구까지 넣어줄까? 내가 가드들한테 꼭 얘기할 게 '이렇게 생겨도 30세 밖에 안 됐다고'"라고 본인이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