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슈주..아이돌 가수 미모의 친누나들

전예진 기자 / 입력 : 2008.10.03 08:30
  • 글자크기조절
image
↑ 빅뱅 탑의 누나 최혜윤 ⓒ출처: 최혜윤 미니홈피


아이돌 가수들의 친누나들이 네티즌들에게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연예인 뺨치는 출중한 외모와 패션 감각을 소유한 이들을 보고 감탄하며 '역시 피는 못 속인다'는 반응이다.

대표적인 예는 5인조 남성그룹 빅뱅 탑의 누나인 최혜윤이다. 그는 탑과 꼭 닮은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크고 깊은 눈매와 갸냘픈 턱선으로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인 그는 하루 평균 미니홈피 방문자수가 2000명일만큼 이미 유명인사다. 네티즌들은 "눈썹과 눈매가 꼭 닮았다""축복 받은 유전자를 가진 집안이다"는 댓글을 남기면서 관심을 보였다.


최혜윤은 최근 동생인 탑과 탤런트 신민아와 열애설이 터졌을 때도 주목을 받았다. 그는 신민아와 친한 고향 친구로 알려지면서 원인제공자로 지목돼 소녀팬들의 원성을 샀다. 또 최혜윤이 항공사 승무원으로 입사했다는 근거 없는 기사가 보도되는 등 그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식지 않고 있다.

image
↑ 슈퍼주니어 이특의 누나 박인영


슈퍼주니어 이특의 누나 박인영도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서 공부한 그는 연기자 지망생으로 알려졌다. 박인영은 2006년 10월 이특이 진행하는 KBS 쿨FM '키스 더 라디오'에 특별 출연해 연기를 선보이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출중한 외모와 넘치는 끼로 아예 연예계로 진출한 아이돌 가수의 누나들도 눈에 띈다.

image
↑ 동방신기 영웅재중의 누나 김민경


동방신기 영웅재중의 누나 김민경은 지난해 9월 연예계에 입문해 연예인 남매로 기록됐다. 그는 지난해 9월 래퍼 화랑의 타이틀 곡 '후 이즈(Who is)'의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출연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만에 4만7000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image
↑ FT아일랜드 이재진의 누나 이채원


FT아일랜드 이재진의 누나 이채원도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채원은 SBS 드라마 '온에어'에서 톱스타 오승아(김하늘 역)의 코디네이터 역을 맡아 얼굴을 비췄다. 이채원은 패션모델로 먼저 연예계 데뷔했지만 이재진과 남매라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FT아일랜드의 팬들은 이재진과 이채원의 혈연 관계를 알아채 각종 연예게시판 등에 올리면서 "남매가 둘 다 훈훈하다" "누나도 전혜빈처럼 예쁘게 생겼다"는 등 호감을 보였다.

이런 현상에 대해 아이돌 가수의 팬들은 "가수들을 좋아하는 만큼 그들을 쏙 빼닮은 예쁜 어머니, 누나들이 궁금한 것은 당연하다"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표시했다.

한 네티즌은 "스타들은 가족 등 사생활이 알려지는 것을 꺼릴지도 모르지만 스타의 가족에 대한 관심도 팬들의 애정표현의 하나라고 생각해 달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