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타블로 컴백 무대 지원..듀엣곡도 첫 선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1.10.30 11:01
  • 글자크기조절
image
빅뱅 태양(왼쪽)과 타블로


빅뱅 멤버 태양이 힙합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의 컴백 무대를 함께 한다.

타블로는 30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를 통해 자신의 첫 솔로 앨범 '열꽃'의 타이틀곡 및 수록곡 무대를 선보인다.


타블로의 새 음반 피처링에 참여하기도 한 태양은 이날 방송에서 둘만의 특별한 무대도 준비했다. 태양과 타블로는 수록곡 '투모로우(Tomorrow)' 무대를 첫 공개하고 호흡을 맞출 계획이다.

타블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투모로우'는 11월1일 공개되는 타블로 새 앨범 '열꽃' Part.2의 수록곡이다"라며 "아직 음원이 공개되기도 전이지만, 타블로는 컴백 무대를 위해 태양과 특별 무대를 꾸미게 됐다"고 전했다.

그간 학력논란에 휩싸이며 공백기를 가졌던 타블로의 약 1년 6개월만의 무대다. 지난 23일 '인기가요'는 생방송 중 짧은 예고 화면을 통해 타블로의 컴백 소식을 시청자들에 미리 알린 바 있다.


당초 타블로는 이번 음반과 관련,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으려 했으나 음원 공개 이후 가요팬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에 감동, 출연을 결심했다. 하지만 가요 프로그램에도 한 번 혹은 두 번 등 제한적으로만 나설 계획이다.

타블로는 그간 겪은 시련과 아픔을 표현하듯 자전적인 노랫말이 음악으로 새 앨범을 가득 채웠다.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타블로의 수필 같은 노랫말이 인상적인 이번 음반은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가요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